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효도 콘서트] 미스트롯 청춘콘서 봐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. 21:02

    지난해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텔레비전 프로그램은?실수 트로트!!!​ 흥이 많은 나의 집도 실수 트로트 붐에 정말 거의 매 1, 트로트를 훙올훙올하 것이다. 흐흐


   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한 준비 표지인데 아버지가 일이 있어 어머니와 함께 콘서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.그런 느낌으로 도착한 성남실내스포츠관. 처음 가는 길이라 네이버 지도를 따라 도착한 곳은 축제 현장이었다.TV에서 노화는 말로만 듣던 형형색색의 깃발과 많은 사람들. 새삼스럽게 미스트롯의 유행을 실감할 수 있었다.​​


    >


    장사진을 이룬 회장 약 4,000명의 인원이 들어가 보니까 생각보다 좁은 장소에 순간 당황했다.다닥다닥 붙어 있는 좌석 그래서 전 좌석과 높이가 똑같고 앞이 보이지 않았다.ᅲ


    >


    콘서트 많이 가셨던 분들은 의자에 깔고 앉는 거 가져오시는데...우리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가서 콘서트를 보는 내내 머리가 아팠다.지혜의 어머니 지인분도 같은 콘서트를 보았는데 VIP석인데도 앞이 안보여서 스크린을 보며 즐거워했다고 합니다.절대 싼 가격이 아닌데.. 많이~~ 아쉬운 부분입니다.​​


    >


    ​ ​ 오후 2시 개시했지만 살짝 딜레이 되어 일 5분 정도에 시작된 콘서트.웅장한 소리 악의 소리에 가슴이 두근 두근 하면서 실수 트로트진. 송가인 님의 무대로 청춘 콘서트가 시작되었다.찍은 사진과 동영상. 모든 출연진의 사진을 찍었는데 흔들려서..골라서 올려본다.) 등장하자마자 환호성이 정말 대단했어요.:D


    >


    발라드 트로트 감성 트로트가 너무 잘 어울리는 김소유 씨


    >


    아이 셋을 둔 부모라고 믿기지 않는 정미 군.


    >


    곰탕보이스 홍자 씨


    >


   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 정다경 씨.


    >


    파워풀한 가창력 숙행님​​


    >


    두리공주 두리님​


    >


    탬버린의 특이미신 박선영 씨.끊임없는 열정적인 무대는 하유비 씨까지.:D


    >


    아래는 짧은 공연 영상이었다.듣고, 실감나는 현장의 감동을 즐겨보세요.)


    ​​


    ​​


    ​ ​ 것 20분이 예상한 공연이었으나 3가끔 정도 콘서트가 열렸다.D출연자 여러분의 열정이 그대로 느껴져 중간에 특별게스트로 조항조 씨가 계셔서 분위기는 한층 고조~!!


    '아내 sound'부터 '끝까지' 굉장히 재밌었던 콘서트엄마도 나쁘지 않아서 더 기뻤다.www콘서트후 밖에서 어묵을 먹으면서 축제를 즐겼고, 집에 가는 도중에도 텐션이 떨어지지 않아 영상을 계속 돌려봤다. 히히


    >


    아직 청춘콘서트 일정이 남아 있으니 그 영토에 거주하는 분들은 가보면 좋을 것 같다.^^/미스트로트청춘콘서트 #미스트로트 #청춘콘서트 #미스트로트청춘콘서트 #조항조 #송가인 #정미유어 #숙행 #정다경 #두리 #김소유 #박선영 #하유비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